본문 바로가기

TOP

입자마자 존예각! 여성 겨울 러플 프릴 럭셔리블라우스 코디 추천해드려요.

728x90
반응형

사진이랑 실제 상품이랑 다를까봐

고민한 적 많으신가요?

 

비현실적인 피팅 모델의 핏감과

일반인 체형의 핏감이 달라서

실제로 제품을 착용하신 후,

현타가 오신 적이 있으시다면

그런 걱정을 덜어드리게습니다!


제가 직접 착용해보고

자신있게 말씀해드릴게요 :)

참고로 저는 지극히 

일반인 체형입니다(154cm/48kg)

게다가 체지방 비율이 상당히

높아서 다이어트를 하는 중이랍니다^^


베이지 색상

 

 

 

제주 감성이 뿜어져나오는

강남역 핫플 랑데자뷰에서 찍은 사진이에요!

요즘 인스타 감성 카페로 유명하죠 ㅎㅎ

 

럭셔리블라우스와 가장 잘 어울리는

카페를 찾다가 다들 한번 쯤 가보는

랑데자뷰에서 찍어보고 싶더라구요 ㅎㅎ

 

 

 

 

 

 

러플러플한 프릴 디테일이

아주 강력하게 오랜 기간 살아있어용

고시감이 있어 프릴감이 오래 간답니당

 

 

 

 

 

 

전체적으로 볼륨감 있는

풍성한 바디라인 실루엣을 연출할 수 있어요

겨울 프릴블라우스코디는 

제대로 된 아이템만 있어도

손쉽게 완성이 가능하죠ㅎㅎ

 

 

 

 

 

 

태양빛 조명 아래에서는 이런 느낌~

간혹 핑크 아니냐는 문의가 많은데

베이비핑크 계열이라

핑크 색상이 살짝 감도는

베이지 색상이라 그렇게 보일 수 있어요^^

 

 

 

 

 

 

심지어 통화하고 있는 도중에

막 찍어도 예쁘네요

고급스럽고 세련된 디자인이라

페미닌한룩은 물론이고

럭셔리블라우스 

찾으신다면 이 아이 강추해용^^

 


블랙 색상

 

 

 

처음에는 베이지가 예뻐서

눈독을 들인 럭셔리블라우스인데

블랙도 입어보니 웬걸, 엄청 예쁘더라구요^^
집에있는 청바지 아무거나 받쳐입어도 대만족!
겨울 프릴블라우스코디 어렵게 생각하지 마세요~

 

 

 

 

 

 

'겨울 프릴블라우스코디'

엉덩이도 가려질만한 기장인지

궁금하신 분들!

솔직히 이 아이는

기본이지만 살짝 숏한 느낌도 있어용~

하지만 스판끼가 있어서 

여유로운 핏으로 체형 구애없이

누구나 즐길 수 있답니다 ㅎㅎ

44-55사이즈 언니들은 여유로운 핏감!

55-66사이즈 언니들은 딱 맞는 핏감!

 

 

 

 

 

 

보시다싶이 이렇게 활동성도 짱짱!
꾸안꾸 머스트해브아이템으로 

베이직한 럭셔리블라우스에용

 

 

 

 

 

 

어깨부터 바스트까지 풍성한 바디라인과 함께

목선부터 어깨라인 쇄골까지 우아하게 떨어져

정말정말 세련된 디자인이랍니다 :)

오피스룩, 하객룩, 봄결혼식룩, 데이트룩, 여친룩 등

다양하게 잘 어울리는 만능 럭셔리블라우스

저도 자주 입고 다닌답니다 ㅎㅎ

 

 

 

 

 

 

겨울 프릴블라우스코디 전 이걸로 해결했어용ㅎㅎ

진짜 보들보들 부드러워 착용감도 좋고

입고 벗기 편해서 데일리하게 즐기기에 딱입니다 ㅎㅎ

상품에 관심있는 분들은 

아래 스토어팜 주소로 놀러와주세용^^ 

 

https://smartstore.naver.com/barbierable

 

바비러블 :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

의류 / 소품 / 잡화

smartstore.naver.com

반응형